배보다 배꼽 문화누리카드

관리자 2019.08.12 20:14 조회 수 : 13

문화누리카드 (통합문화이용권) 프로젝트는 로컬 인프라를 고려하지 않고 바탕 화면 관리로 구현된 비판하고 있습니다.
문화 스포츠 관광부가 수신 한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의 문화적 간호 카드 발급률은 각각 90.7 %와 77.5 %였다.
전국 평균은 94.8 %와 77.7 %와 비슷함이었습니다. 유효 기간이 거의 채워져 있으므로 이것은 매우 낮은 성적입니다.
충북의 문화 간호 카드의 호스트인 충북 문화 재단은 화재 발생 후 마지막 카드를 꺼내 했습니다.
문화 누리 카드를 5 이상 사용하여 영수증을 확인하는 경우 4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시하는 것은 "문화 누리 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입니다.
1 년에 1명 5만 원을 지급 프로젝트의 예산을 끊기 위하여 다른 예산이 투입되는 상황도 웃지 않을 것이다.
◇ 배꼽보다 배꼽 문화적 소비 제한
문화 누리 카드, 영화, 공연, 전시, 숙박, 온천, 철도 이용 및 4개의 주요 국내 프로 스포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GV와 롯데 시네마 등 영화관에서 2 할인 (온라인 예약 및 모바일 예약 가능), 4개의 주요 프로 스포츠 표 (4명 포함)이 40% 할인됩니다. 또한 및 오프라인 판매를 통하여 책을 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도쿄의 농촌 문화 누리카도을받은 사람은 문화 소비의 한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화재를 사거나 영화 나 공연을 보고하려면 장거리를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누리카도을 발행하는 과정은 과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발행하려면 문화 누리 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시군 등 자치 센터에 접근해야 합니다. 그들의 대부분은 고령자 나 장애인에게 어려움에 부닥쳐 있습니다.
ID 카드를 지참할 때 대리인을 신청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재단은 자발적인 신청이 아니라 복지 센터를 통해 조직과 조직에서 많은 신청이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 정보가 불충분, 모텔에서만 사용 가능
전국의 일반적인 사용을 제외한 국가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지역 상인의 조사에서는 그 절반 이상이 문화 예술과 관광 시설이 아닌 숙박 시설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문화 체험 및 문화 체험으로 분류된 카테고리에서조차 많은 일반적인 사진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문화 누리카도의 본래의 목적을 감추고 말았습니다. 또한 모텔과 무인 아파트가 도심에 있어 관광 명소 근처에는 없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개별 목록이 아니므로 사용자에게 불편을 가하고 있습니다.
문화적인 간호 카드의 발행자인 박모(48·증평군 증평읍)씨는 "나는 좋은 목적 사업이라고 생각했지만, 유익하게 이용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
다른 카드 발행 회사인 아모 (청주 차양 구 35세)는 "연간 5만 원이 적합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고 말했다. 주민에게는 효과가 낮은 것 같습니다. "
청주시 A 복지 센터 관계자는 "연말에 문화 누리카도의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몇 군데 전화를 받았습니다만 사용할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GettyImages-a1074280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