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 품목 넓히고 관리는 강화

관리자 2018.03.28 14:57 조회 수 : 38

문화격차 해소를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국가 인권 위원회 (박은정 회장 13일 문화 체육 관광부에서 사용자 편의성과 운영의 투명성 제고 방안 마련을 시 아이템 스팀 개선을 권고했다고 밝혔다. 통합 문화권의 부적절한 사용을 개선 하기 위한 통합 문화화이용권의 부적정한 사용을 개선하기 위해 ‘통합문화이용권 사용자 편의 및 운영 투명성 제고’ 방안을 마련해 문화체육관광부에 제도개선을 권고했다고 13일 밝혔다.

2019 년 문화 통합 예산작년 11월, 위원회는 '저소득 문화원 지원 프로젝트 비용'으로 3억 불공 불공정 하게 지급 한 가맹점 대표 3명 을 문화 체육 관광부 와 지방 자치 단체를 조사하고 감사했다. 통합이 비용의 오용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IRC는 “통합 문화권의 사용 기준 중 일부는 불분명하고 복잡하여 관리자, 가맹점과 사용자 간에 혼란을 가져와 의도하지 않은 오용을 가져왔습니다.” 라고 분석했습니다.
예를 들어, 식료품과 재료는 원칙적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놀이 공원 및 축제 장소에서 살 수 있지만 축제에서 제외할 수는 없습니다. (영화관 및 놀이 공원에는 제한 이 없습니다). 모호하거나 복잡한 수락 기준.
5 월 권익 위가 벌인 설문 조사에서 D 지방 정부의 ○ ○ 재단과 ○○ 계열사는 문화 누리 카드 사용자들 에게 스포츠 의류를 구매하고 있지만 위원회에서 구매가 불가능 하다는 소식을 듣고 판매를 중단했다. 있습니다.
○ 한, E- 지방 정부의 ○○ 재단은 관할 구역의 계열사를 통해 사용자들 로부터 도마, 냄비 및 반찬을 샀지만 최근에는 예술 위원회가 구매를 자제하도록
가맹점에서 승인되지 않은 품목을 판매 하더라도 파악하기 가 어렵고 출금된 가맹점에 대한 정보 는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017년 12월 국민신문고에 된 이야기에 따르면 甲은 A온천모텔이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후 후 토 에서 이 토 에서 문화누리카드로 지급 을 씨도 했지만 모텔은 실패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먼저 현금을 지급 하고 사용했지만 전화상담실 늘 확인한 후 오래전에 상인을 떠났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특히 복지 시설의 경우 시설 동 이동이 원활 하지 못한 장애인과 노인 을 대상으로 단체 구매 방법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그는 통합된 문화권의 부정한 사용을 막기 위해 시설 대표자들 에게 5년간 영수증을 보관 해야 하는 과도한 의무를 부과한다고 지적했다.
또한, 통합 문화 이용권에 대한 '불공정 사용 처리 지침' 위반 유형은 '기획 계획을 위한 불공평한 신청'과 같이 현재 사용되지 않은 과거 유형을 정의 하고, 같은 장소 또는 인접한 시간대. 구체적인 치료 절차는 없습니다.
KIC는 산업부는 새로운 문화, 여행 포트 스포츠 활동 경험 지속적 을로 탐색하고 명확하지 않은 방향 그 방향으로 검토 함의
KIC는 또한 가맹점의 올바른 운영을 위해 최소 1년 에 한 번 영업 상태를 점검하고 점검하고, 사용자가 가맹점의 상태를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또한 복지 시설의 공동 구매에 필요한 서류 목록을 명확히 하고, 표준 양식을 작성 하여 제공해야 하며, 영수증과 같은 보관 의무의 부담을 관련 지침에 명시해야 한다. 또한 과거 유형을 제거했습니다.


GettyImages-943288738.jpg